선타임스 학생들 ‘상상 프로젝트’ 공모

Views: 0

1회 ‘회화’ 이어 ‘분필 작품’ 응모…8월14일 마감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JUL 25 SAT. at 9:03 AM CT

시카고 선타임스가 시카고 지역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상상 프로잭트’(The Imagination Project: Chalk Art Contest)를 개최한다.

이 프로젝트는 이 신문사가 학생들의 예술과 창의성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하는 것으로, 자신들 최고의 분필 예술을 만들어 선타임스에 제출하면 된다.

주제는 자연과 동물이다. 각 학생은 이 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담아낸 분필 그림을 3개까지 제출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선타임스(suntimes.com) 1년 디지털 구독권이 제공되며, 당선작은 별도 책자로 출판된다. 또한 수상작은 선타임스 온라인에 게재될 예정이다.

응모 학생은 25MB 이하의 PDF, JPG 또는 PNG로 스캔 또는 이미지를 등록 사이트(https://suntimes.wufoo.com/forms/r1wf61yl0xg7pys/)에서 제출하면 된다.

제출 마감은 8월 14일(금)까지.

*행사 안내: suntimes.com/imagination for more information.

앞서 선타임스는 지난 4월 역시 시카고 지역 초, 중, 고등학생들을 초청해 첫번째 상상 프로젝트를 실시한 바 있다.

‘밝은 날’(Brighter Days)을 주제로 그림 공모전이 실시됐으며, 수상작품은 여기(https://chicago.suntimes.com/news/2020/4/30/21240750/imagination-project-chicago-student-art-contest-winners)서 볼 수 있다.

*아래 수상작 일부.

© 2020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