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O해리스은행 또 털렸다…이번엔 네이퍼빌

Views: 10

2인조 강도 강탈…6월 10일 이후 동일범 추정 같은 은행 세 곳 범행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JUL 19. 2023. WED at 9:10 PM CDT

지난 19일(수) 오전 네이퍼빌의 BMO 해리스 은행에 은행강도가 들었다. 지난 6월 이후 두 달 새 세 번째 같은 은행이 강탈을 당했다. 용의자는 남성 두 명으로 동일범으로 보인다.

BMO해리스 은행 강도
19일(수) 오전 네이퍼빌의 BMO 해리스 은행에 은행강도가 들었다. 지난 6월 이후 두 달 새 세 번째 같은 은행이 강탈을 당했다. 사진은 이날 용의자들. /사진=FBI

FBI는 이날 9시 30분경 320 웨스트 디엘 로드에 있는 BMO 해리스 은행에서 은행 강도 사건이 발생해 이에 대응했다고 밝혔다. 

은행을 강탈한 용의자는 남성 두 명으로 차량으로 도주했으며, 현재 수배 중이다.

FBI에 따르면, 용의자 중 한 명은 키가 6피트 정도의 건장한 체격의 흑인 남성으로 검은색 후드티, 흰색 티셔츠, 검은색 바지, 흰색 신발을 신고 있었다. 다른 강도는  키가 6 피트보다 작고 중간 체격의 흑인 남성이었다. 그는 검은 후드 티, 검은 색 티셔츠, 검은 색 바지, 검은 색 신발을 착용했다.

이번 사건과 관련 부상자는 없었다. 전체 피해 금액이 얼마인지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다. 

이날 피해를 본 은행은 지난 6월 10일 이후 강탈을 당한 세 번째 BMO 해리스 은행으로 알려졌다. 앞서 두 건의 은행 강도 역시 두 명의 남성이 유력한 용의자로 꼽히고 있다.

FBI는 이 강도 사건의 수사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전화 312-421-6700 또는 제보 웹사이트(tips.fbi.gov)를 이용하면 된다. 익명을 보장한다.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