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그래미상 연설 새 앨범 출시 공개

Views: 29

‘베스트 팝 보컬 앨범’ 수상… “4월 19일 앨범 나온다” 깜짝 발표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FEB 4. 2024. SUN at 9:34 PM CST

테일러 스위프트가 올해 4월 19일(금) 새 앨범을 출시한다.

테일러 스위프트 새 앨범
테일러 스위프트가 4월 19일 새 앨범을 내놓는다. 그래미상 수상 연설에서 이를 깜짝 발표했다. /사진=테일러 스위프트 X(트위터)

스위프트는 이날 ‘미드나이츠’(Midnights)로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제66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팝 보컬 앨범’(Best Pop Vocal Album)을 수상한 자리에서 이런 사실을 밝혔다.

미드나이츠는 2022년 10월 21일 발매된 스위프트의 열 번째 정규 앨범이다. 해당 부문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며, 그래미 어워즈 수상 기록은 열세 번으로 늘었다.

스위프트는 이날 수상 연설에서 자신의 새로운 앨범(The Tortured Poets Department)이 4월 19일에 발매된다고 발표했다. 그는 “팬들에게 비밀을 하나 말하고 싶다, 새 앨범이 4월 19일에 나온다”고 깜짝 사실을 공개했다.

스위프트는 시상식 후 X에 ‘사랑과 시에서는 모두 공평하다.. 새 앨범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 4월 19일 발매’(All’s fair in love and poetry… New album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 Out April 19)라는 글을 올려 이를 기정사실화 했다.

테일러 스위프트 X(트위터)
테일러 스위프트가 X(트위터)에 4월 19일 새 앨범 출시를 알렸다.

@2024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