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첫 행사 대상은 ‘차세대 한인’

Views: 11

‘차세대 리더십 컨퍼런스’ 12월 5일 온/오프라인 개최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NOV 22. MON at 9:08 PM CDT

제35대 시카고 한인회(회장 최은주)가 출범 후 첫 행사로 마련한 ‘차세대 커뮤니티 리더십 컨퍼런스-Know Your WHY’가 12월 5일(일) 오후 5시부터 세 시간 동안 윌링의 시카고 한인문화회관 제 1행사장에서 열린다.

한인회는 다양한 세대의 리더들이 문화의 중요성과 교육, 새로운 리더십, 네트워킹을 통해 더 큰 ‘WHY’를 위해 행동하는 비전을 품을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커뮤니티 리더와 상호 작용을 통해 여러 세대와 교류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카고 한인 차세대 청소년과 청년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1부: 주체성 발견(Discover of the identity) ▲2부: 한인사회에 대해서 알기(Learn about Korean Community) ▲3부: 당신의 ‘왜’(WHY) 전파하기(Deply your why)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해당 RSVP 링크에서 등록하면 된다. 참가 학생 티켓은 무료(일반인은 20달러)이며, 참가 수량에 제한이 있다. 한인 중학생과 고등학생, 대학생, 젊은 세대들에게 이메일 확인을 통해 티켓이 할당된다. 온라인으로도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이날 행사는 한국의 재외동포재단이 후원하고, 시카고 총영사관과 시카고 한인문화회관이 협찬한다.

*문의: info@chicagokorea.org

© 2021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