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인기 대형마트 버키스 위스콘신 진출

Views: 65

최근 지역 확장 일환…일리노이 지점 개설 언제?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r 3. 2023. SAT at 6:35 PM CST

대규모 매장, 주유소, 육포 바, 양지머리, 피칸, 다양한 음료 옵션 등으로 유명한 텍사스 지역 인기 대형 편의점 체인 버키스(Buc-ee’s)가 위스콘신에 진출한다. 중서부 지점 개설은 이번이 처음이다.

텍사스 인기 대형마트인 버키스가 위스콘신에 진출한다
1982년 텍사스에서 설립된 대형 마트 ‘버키스'(Buc-ee’s)가 위스콘신에 진출한다. 중서부 지역 지점은 처음이다. /사진=버키스 페이스북

 

NBC시카고는 버키스가 매디슨에서 북쪽으로 약 16마일 떨어진 디포레스트(DeForest)시에 새로운 매장을 낼 계획이라고 4일 보도했다. 39/90/94번 주간 고속도로 근처로 위스콘신 델스, 스티븐스 포인트, 오클레어를 오가는 운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버키스가 디포레스트 지역개발위원회(Planning and Zoning Commission)에 제출한 문서에 따르면, 이 여행 센터에는 7만 3,000평방피트 규모의 건물, 2개의 대형 캐노피 아래 120개의 주유기, 전기차 충전용 20개를 포함해 총 613대의 주차 공간을 포함할 예정이다.

버키스는 1982년 텍사스에서 설립돼 현재 주로 텍사스에서 4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최근 몇 년 동안 텍사스 외 지역으로 확장해 플로리다, 테네시, 사우스 캐롤라이나 등에 지점을 개설했다. 새로 오픈 예정인 위스콘신 지점은 중서부 지역에서는 처음이다. 일리노이에도 버키스 지점이 생길지 주목된다.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