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 주 박람회 10일 개막 ‘버터 카우’ 공개

Views: 15

수백 파운드 버터 제작, 낙농산업 경의 표시…20일 폐막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UG 9. 2023. WED at 10:04 PM CDT

일리노이 주 박람회(Illinois State Fair)가 10일(목) 개막하는 가운데, 이 행사의 가장 유명한 스타 중 하나인 ‘버터 카우’(Butter Cow)가 9일(수) 첫 선을 보였다. 

버터 카우 Butter Cow
일리노이 주 박람회(Illinois State Fair)의 가장 유명한 스타 중 하나인 ‘버터 카우’(Butter Cow)가 개막 전날인 9일(수) 공개됐다.

이 소는 1922년 처음 등장했으며 그 이후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수백 파운드 버터로 만들어지며 일리노이주의 낙농 산업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다.

올해 ‘즐거운 수확’(Harvest the Fun)을 테마로 하는 일리노이 주 박람회는 이달 10일부터 20일까지 스프링필드의 일리노이 주 박람회장(Illinois State Fairgrounds)에서 열린다. 

올해 공연의 헤드라이너로는 두비 브라더스, 팀 맥그로, 앨라니스 모리셋, 넬리 등이 참가한다.

특히 매년 일리노이주 교정청의 수감자들이 주 박람회 조경 작업을 돕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일리노이 주 박람회장 조경 감독관인 제리 모간(Jerry Morgan)은 “재소자들은 자신이 하는 일에 엄청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람회 기간 행사장 전체에 설치된 라이브 비디오 카메라를 통해 온라인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도 있다.

입장료는 13세 이상 59세 성인의 경우 금·토요일은 10달러, 기타 5달러이고, 12세 이후는 무료이다. 일일 주차료는 5달러.

박람회 공연 일정과 티켓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statefair.illinois.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