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33
65주년 기념 프로모션 8월 27일까지…케빈 베이컨 동참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UG 6. 2023. SUN at 8:26 PM CDT
아이홉(IHOP)이 창립 65주년을 맞아 이달 27일까지 단돈 5달러에 시그니처 팬케이크를 무제한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아침 식사 콤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팬케이크는 한 번에 두 개씩 추가된다.
이 혜택은 버터밀크 팬케이크에만 유효하며 55세 이상 식사 옵션, 어린이 식사 또는 오믈렛과 함께 사용할 수 없다. 이 무제한 프로모션은 버터밀크 팬케이크 5개를 접시에 담아 제공하며, 5개를 다 먹으면 다음 주문부터 팬케이크 2개를 계속 무료로 먹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은 성인 메뉴 구매 시 매일 어린이 식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65센트를 내면 배달도 가능하다. 이 혜택 또한 8월 27일까지 유효하다.
아울러 IHOP 리워드에 가입하고 첫 구매 시 무료 팬케이크 콤보도 제공한다.
이 회사 보도자료에 따르면, IHOP은 또한 올해 생일 캠페인을 위해 배우 케빈 베이컨과 협력한다. 베이컨은 해시태그(#pancakes4kevin)를 사용해 IHOP 기념일 할인 행사 동영상을 자신의 틱톡(TikTok) 페이지에 공유할 예정이다. 베이컨은 지난달 65세가 됐다.
이 회사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키어런 도나휴(Kieran Donahue)는 “우리 사명은 매일 고객에게 더 많은 기쁨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65년 동안 아침식사 선두주자였던 IHOP가 팬케이크로 이를 기념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고 말했다.
IHOP은 미국 50개 주, 2개 미국령, 미국 외 11개 국가에 있는 레스토랑을 포함해 전 세계 1,790개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