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맥키낙 아일랜드 ‘최고 가을 여행지’ 2위

Views: 30

USA투데이 선정…“분위기 완벽, 마차타고 단풍 구경 최고”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SEP 20 2024. FRI at 11:33 PM CDT

미시간의 유명 휴양지 맥키낙 아일랜드(Mackinac Island)가 USA투데이가 뽑은 2024년 ‘최고의 가을 여행지’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보다 한 단계 뛰어올랐다. 독자 투표로 선정된 10Best’ 일환이다.

맥키낙 아일랜드
맥키낙 아일랜드에는 차가 없다. 마차와 자전거를 타고 이 휴양지를 즐길 수 있다.

매키낙 아일랜드는 미시간주 상부 반도와 하부 반도 사이에 위치한 허드슨 호수 위의 자동차가 없는 섬이다. 이곳은 올해 초에도 같은 매체의 여름 어워드에서 ‘최고의 여름 여행지로 선정된 바 있다.

*보고서 원문. Autumn escapes: 10 best spots in the US to visit this fall

https://10best.usatoday.com/awards/travel/best-place-to-visit-for-fall-2024/

보고서는 가을의 맥키낵 아일랜드가 “그 분위기가 완벽하다. 상쾌하고 맑은 날씨에 생기 넘치는 단풍이 리조트 마을의 느긋한 생활 속으로 이어지며, 마차를 타고 단풍을 구경하는 것은 최고의 방법 중 하나이다. 또한 할로윈 주말에는 아이들이 다운타운 상점에서 트릭 오어 트릿(trick-or-treat)을 즐기고, 어른들은 저녁에 현지에서 열리는 코스튬 파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적었다.

에디터들에 따르면, 가을 여행지는 ‘아름다운 경치, 환상적인 날씨, 풍부한 계절 활동과 행사’를 기준으로 전문가 패널에 의해 선정되고 독자들 투표로 결정됐다.

다음은 USA투데이 선정 2024년 가을 최고의 여행지 10위 목록.

  1. 테네시주 개틀린버그
  2. 미시간주 맥키낵 아일랜드
  3. 메릴랜드주 알레가니 카운티
  4. 루이지애나주 라파예트
  5. 콜로라도주 에스티스 파크
  6. 뉴욕주 사라토가 카운티
  7. 버지니아주 라우던 카운티
  8.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9. 와이오밍주 코디
  10. 미주리주 브랜슨

@2024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