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00대 골프장 일리노이 단 한 곳

Views: 60

코그 힐 골프 & 컨트리 클럽 65위…골프 다이제스트 선정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JUL 28. 2023. FRI at 6:26 AM CDT

골프 다이제스트가 선정 발표한 ‘미국 100대 퍼블릭 골프 코스’에 일리노이주에서는 레몬트의 코그 힐 골프 & 컨트리 클럽(Cog Hill Golf & Country Club: Dubsdread) 단 한 곳이 이름을 올렸다. 65위를 차지해 지난해 56위에서 다소 순위가 하락했다. 

일리노이 골프장
일리노이주 레몬트의 코그 힐 골프 & 컨트리 클럽(Cog Hill Golf & Country Club: Dubsdread. 사진)이 골프 다이제스트 선정 ‘미국 100대 퍼블릭 골프 코스’ 65위에 올랐다.

중서부 지역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골프장은 위스콘신주 셰보이건(Sheboygan)에 있는 휘슬링 스트레이츠(Whistling Straits: Straits Course)로, 작년보다 한 계단 떨어진 4위를 기록했다.

위스콘신의 또 다른 명소인 하트포드 소재 에린 힐스 골프 코스(Erin Hills Golf Course)도 10위로 상위 10개 클럽에 포함됐다. 작년 9위에서 한 계단 떨어졌다.

이 세 곳을 포함해 위스콘신, 미시간, 미주리, 미네소타, 인디애나, 일리노이 주 등 중서부 지역에서는 모두 28곳의 골프장이 100대 클럽에 포함됐다. 일리노이 1곳을 포함해 위스콘신 10곳, 미시간 9곳, 인디애나 2곳, 미주리 3곳, 미네소타 3곳 등이다.

골프 다이제스트는 이번 달 발표된 이 순위가 ‘코스 패널리스트의 수천 건의 평가’를 통해 작성됐다고 설명했다.

*‘미국 100대 퍼블릭 골프 코스’ 전체 순위는 여기.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