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90 교통사고 아내·네 자녀 따라간 아빠

Views: 0

역주행 차량 인한 사고, 5~13세 네 아이 등 7명 현장 사망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UG 3. 2022. WED at 7:47 PM CDT

지난달 31일 오전 2시께 햄프셔 인근 I-90 도로에서 벌어진 대형 교통사고로 네 자녀와 아내를 잃고 살아남았던 아이들 아버지가 3일 사망했다고 일리노이주 경찰이 이날 밝혔다.

I-90 교통사고 희생자 가족
지난달 31일 오전 2시께 햄프셔 인근 I-90 도로에서 벌어진 교통사고로 네 자녀와 아내를 잃고 살아남았던 아이들 아버지가 3일 끝내 사망했다. /사진=고펀드미 갈무리

이날 숨진 토마스 도보즈(Thomas Dobosz. 32)는 당시 심각한 상처를 입고 메이우드에 있는 로욜라 대학 메디컬 센터로 이송됐다. 이 사고로 그의 아내 로렌 도보즈와 네 자녀인 13세 엠마, 7세 루카스, 6세 니콜라스, 5세 엘라는 모두 현장에서 숨졌다.

이들과 동승했던 또 다른 13세 소녀와, 길을 잘못 들어 사고를 유발한 상대 차량 운전자 제니퍼 페르난데스(Jennifer Fernandez. 22)도 함께 목숨을 잃었다.

롤링 메도우에 사는 이들 가족은 당시 미네소타에 있는 오두막으로 가는 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페르난데스가 운전하는 회색 애큐라 TSX 세단이 토마스가 운전하던 쉐보레 밴을 정면충돌하면서 참극이 발생했다.

3일 오후 7시 현재 이들 가족을 위해 개설된 고펀드미 계정에서는 97,000달러 이상을 모금해 목표액 5만 달러를 훌쩍 뛰어넘었다.

고펀드미 개설자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오늘 톰은 천사의 날개를 얻었고 이제 그의 놀라운 아내 로렌과 소중한 아이들과 함께 있다”고 그를 추모했다.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2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