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7
인크레더블스 협력 온/오프라인 판매…일리노이 1년 전 출시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OCT 23 2024. WED at 6:22 PM CDT
시카고에도 진출한 뉴욕의 상징적인 베이커리 ‘매그놀리아 베이커리’(Magnolia Bakery)가 뉴욕에서도 대마초 사업에 진출한다. 이 유명한 빵집은 식용 회사인 인크레더블과 협력해 테트라하이드로칸나비놀(THC, tetrahydrocannabinol)를 함유한 두 가지 클래식 디저트를 제공한다.
맨해튼에 본사를 둔 이 베이커리는 뉴욕 판매에 앞서 약 1년 동안 일리노이, 네바다, 매사추세츠에서 이 식용 제품을 판매해 왔다. 대마초를 포함한 수제 간식을 만드는 ‘인크레더블스’(Incredibles)라는 회사가 매그놀리아와 협력해 이 회사 디저트의 THC 버전을 개발했다.
인크레더블스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그린 썸 인더스트리스(Green Thumb Industries)에 따르면 ‘스월드 페이머스 바나나 푸딩 바’(swirled famous banana pudding bar)는 바닐라 푸딩, 바닐라 쿠키, 냉동 건조된 바나나가 특징이며, 레드 벨벳 ‘피스 아 케이크’(piece ahh cake) 바는 촉촉한 붉은 케이크, 크림 치즈의 상큼함, 그리고 진한 다크 초콜릿 맛을 담고 있다.
THC 첨가 제품들은 이번 주부터 뉴욕의 ‘라이즈 디스펜서리즈’(Rise Dispensaries)에서 21세 이상의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판매되지 않는다.
이 제품은 곧 뉴저지 및 다른 주의 디스펜서리에서도 곧 판매된다. 또한 트라이스테이트 지역에 거주하지 않는 고객은 10월 말까지 인크레더블스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의 PR 및 파트너십 부사장인 사라 그램링(Sara Gramling)은 “수개월 동안 우리 충성 고객들은 ’인크레더블스와의 협업 제품이 뉴욕에서 언제 판매되느냐?’고 물어왔다”며 “오늘 우리는 이 인기 있는 바가 뉴욕 뿐만 아니라 23개 다른 시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드디어 말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린 썸(Green Thumb)의 매출 담당 수석 부사장 도미닉 오브라이언(Dominic O’Brien)은 성명에서 “거의 30년 동안 뉴욕의 명소였던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에서 지난해 콜라보레이션 초콜릿 바에 대한 압도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를 뉴욕과 뉴저지에도 출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2024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