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어스 라이트가 미 대학농구(NCAA) ‘3월의 광란’을 맞아 한정판 맥주 맛 아이스캔디를 출시한다. /사진=쿠어스 라이트
Views: 7
박영주 기자 9:20 PM CDT on Mar 16, 2023
쿠어스 라이트가 미 대학농구(NCAA) ‘3월의 광란’(March Madness)을 맞아 한정판 맥주 맛 아이스캔디(popsicle)를 출시한다. ‘쿠어스-아이클’(Coors-icles)이라고 불리는 이 아이스크림은 무알콜 제품으로 21세 이상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쿠어스 라이트 측은 “이 얼음 간식은 얼음처럼 차가운 쿠어스 라이트의 풍미와 상쾌함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 아이스캔디는 지난 14일 시작돼 4월 3일까지 열리는 NCAA 대학 농구 토너먼트 기간 내내 전국 800개 이상의 바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쿠어스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20.23달러에 6팩을 주문할 수 있다. 반품 또는 교환은 허용되지 않는다.
쿠어스 브랜드 제품군의 마케팅 부사장 마르셀로 파스코아(Marcelo Pascoa)는 “모든 득점, 슬램덩크, 어시스트, 블록이 당신을 흥분시키지만, 쿠어스 아이클을 한 모금 마시면 다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며 “우리는 집이나 바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이 쿠어스 아이스로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1983년 실종 여성 것 맞다” 검시소 공식 발표…용의자 밝혀지나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R. 28 2025. FRI…
뉴욕타임스 ”AI 챗봇 훈련 기사 도용“…오픈AI “공정 사용 기반”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R. 27 2025. THU…
최신 테크, 뷰티, 캠핑 필수품… 아마존 스프링 세일로 봄맞이 쇼핑 즐기기 지금부터 3월 31일까지, 애플·다이슨·솔로…
1억 2천만불 프로젝트, 2027년 가을 완공 목표 공공-민간 파트너십 가동 오로라 블루밍데일 나일스 등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