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0
LAGCEO 주관…뱅크오브호프 ‘현재·미래’ 소개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R 8. MON. at 10:04 PM CDT
뱅크오브호프 케빈 김 행장(사진)이 한국외대 LA글로벌CEO(LAGCEO) 총원우회(회장 로렌스 한)가 주관해 이달 11일(목) 오후 7시 줌 화상회의로 열리는 경영자 포럼 ‘이목집중’에 강사로 참석한다.
매월 둘째 주 목요일 진행되는 ‘이목집중’은 이번에 올해 세 번째로 마련된다. 이 자리에서 김 행장은 ‘LA 한인 커뮤니티의 금융 역사와 미래’라는 주제로 재미교포사회의 금융 역사와 현주소, 뱅크오브호프가 수퍼 리저널 뱅크로 성장한 배경, 미주 한인 금융의 미래와 도전 등에 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LAGCEO 총원우회는 지난 1월 한인기업체 매각 신화의 대명사 ‘트루에어’(TRUaire)의 이용기 회장, 2월에는 비쥬얼 커뮤니케이션-이미지 전략가 ‘CMK 이미지코리아’의 조미경 대표와 정수빈 실장을 초대해 역시 줌으로 포럼을 진행했다.
LAGCEO 13대 총원우회 로렌스 한 회장은 “매회 LAGCEO 회원 뿐 아니라 각 지역 단체장과 회원, 멀리 한국의 관계자 등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며 “3월 포럼에도 관심있는 한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링크를 오픈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한국외국어대 경영대학원과 사이버 한국외국어대 재학생, 교수진도 이번 포럼을 참관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할 경우, 해당 줌 링크를 이용하면 된다.
© 2021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