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13
노스 오로라 총면적 40,000평방피트…어른 어린이 다함께 이용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OCT 26 2024. SAT at 11:42 PM CDT
시카고 교외 노스 오로라에 일리노이 최초 물없는 ‘실내 슬라이드 파크’가 들어섰다.
최근 새로 개장한 ‘슬릭 시티 액션 파크’(Slick City Action Park)는 물 없이도 즐길 수 있는 실내 슬라이드 공원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거대한 슬라이드로 가득하다.
일리노이주 노스 오로라(North Aurora. 1830 Town Center)에 위치한 이 공원은 총 면적이 40,000 평방피트에 이른다. 이달 초 문을 연 이곳은 일리노이 최초의 물 없는 슬라이드 파크로, 8개의 대형 건식 슬라이드 외에도 두 개의 에어 농구 코트, 에어 피구 코트, 공중 그네, 집라인, 정글짐, 아케이드 등이 준비돼 있다.
슬라이드는 길이와 속도에 따라 여러 종류가 있다. ‘메가 런치’(Mega Launch), ‘빅 웨이브’(Big Wave), ‘아발란체’(Avalanche). ‘코와붕가’(Cowabunga) 등 다양한 이름이 붙어 있다. 특히 ‘메가 런치’는 “미끄럼을 새로운 차원으로! 아찔한 슬라이딩을 체험해보세요!“라는 설명과 함께, 스릴 넘치는 경험을 예고하고 있다.
공원 측에 따르면, 일부 시설은 어린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지만, 이 공원은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실제 수익의 약 20%가 18세 이상 성인으로부터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스 오로라 지점 슬라이드는 4세 이상 이용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13.99달러부터 시작된다.
슬릭 시티 액션 파크는 미국 전역에 500개 지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 콜로라도, 텍사스, 애리조나에 지점을 오픈했다. 추가적으로 애리조나 챈들러(Chandler)와 위스콘신의 워워토사(Wauwatosa)에도 지점이 들어설 예정이다.
더 많은 정보와 운영 시간은 파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4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