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9
‘델리 히어로즈’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8월1~4일 진행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JUL 29. 2023. SAT at 9:53 PM CDT
써브웨이를 평생 공짜로 먹을 기회가 생겼다. 법적으로 이름(first name)을 ‘써브웨이’(Subway)로 바꾸면 된다.
인기 샌드위치 체인점인 써브웨이가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평생 서브웨이 신메뉴 ‘써브웨이 델리 히어로즈’(Subway Deli Heroes)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콘테스트는 미전역에서 8월 1일부터 4일까지 해당 이벤트 홈페이지(SubwayNameChange.com)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에 써브웨이 팬들은 합법적으로 이름을 바꾸겠다는 약속을 해야만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써브웨이는 당첨자 1명을 선정해 무료 샌드위치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응모하려면 미국에 합법적으로 거주하고, 18세 이상(앨라배마와 네브래스카주는 19세 이상, 미시시피주는 21세 이상)이어야 한다. 이름 변경에는 약간의 절차가 필요하며, 써브웨이에서 당첨자에게 법적 처리 수수료 등을 환급해 준다.
‘델리 히어로즈’는 써브웨이가 지난 11일부터 내놓은 새로운 메뉴이다. 자동 슬라이서(slicer)와 얇게 썬 신선한 델리 고기(freshly sliced meats)를 도입했으며, 타이탄 터키(Titan Turkey), 그랜드 슬램 햄(Grand Slam Ham), 갈릭 로스트 비프(Garlic Roast Beef), 더 비스트(The Beast) 네 종류로 제공한다. 미 전역 2만여 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다.
앞서 써브웨이는 델리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100만 개의 무료 써브웨이를 제공한 바 있다. 써브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메뉴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