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아나 데 아르마스 이제 스파이더우먼 물망

Views: 488

온라인 매체 잇단 보도…첫 실사영화 2024년 공개 기대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JUL 1. 2023. SAT at 10:22 AM CDT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가 스파이더우먼으로 출연할 것이란 보도가 나왔다. 

자이언트 프리킨 로봇 등은 최근 캐스팅 루머에 따르면 소니는 아나 드 아르마스를 주연으로, 올리비아 와일드를 감독 후보로 염두에 두고 스파이더우먼 실가 영화를 찍을 계획이라고 지난달 30일 보도했다.

아나 데 아르마스가 스파이더우먼으로 나온다면 이렇게? /사진=GFR 인스타그램 페이지(@gfrobo)

소니는 스파이더우먼 영화 제작 의사를 확인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2024년에 여성 주도의 슈퍼히어로 영화가 극장에서 상영될 것으로 보인다.

소니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 같은 애니메이션 히트작 외에도 많은 실사 스파이더맨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이에 따라 스파이더우먼의 첫 실사영화화 등 많은 마블 코믹북 캐릭터가 실사 영화로 처음 소개될 예정이다.

실제로 아나 데 아르마스가 스파이더우먼 역을 맡을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고, 이제 그녀가 스파이더우먼을 연기하는 새로운 이미지가 공개됐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지난 몇 년 동안 꽤나 유명인사가 됐다. ‘블레이드 러너 2049’, ‘그레이맨’ ‘고스팅’ ‘블론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유명세를 더하고 있다.

GFR 인스타그램 페이지(@gfrobo)를 통해 공유된 이미지는 AI를 사용해 만든 것이다. 스크린그릭은 코믹북 속 스파이더맨 캐릭터와 완전히 일치하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더 인기 있는 실사 스파이더맨 의상에 가깝다고 평가했다.

이 인스타그램은 또한 아나 데 아르마스가 원더우먼으로 분장한 이미지도 올려놓았다. 이외 여러 인기 배우들의 다양한 가상 캐릭터를 이미지화해 게시하고 있다.

아나 데 아르마스가 원더우먼으로 나온다면 이렇게? /사진=GFR 인스타그램 페이지(@gfrobo)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yjpark

Recent Posts

올랜드 파크 다운타운 재개발 착공… 도심 확 바꾼다

1억 2천만불 프로젝트, 2027년 가을 완공 목표 공공-민간 파트너십 가동 오로라 블루밍데일 나일스 등 다른…

1시간 ago

ICE, 친팔레스타인 활동 대학원생 길거리 체포 논란

연방 요원에 체포된 후 루이지애나로 이송…법원 명령 위반 논란 트럼프 1월 대학 내 하마스 동조자…

21시간 ago

제6회 미 중서부 대학생 한국어 말하기 대회 4월 5일 개최

외국인 대상 ‘퀴즈온 코리아 미주 예선' 병행…시카고 첫 개최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R. 26 2025. WED…

22시간 ago

그랜드캐년 실종 한인 가족 차량 유해 발견 “확인 중”

애리조나 다중 차량 충돌 사고 현장 잔해 BMW 발견 DNA 검사 중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R.…

23시간 ago

연방 판사, 한인 콜롬비아대 학생 영주권자 추방 잠정 중단

트럼프 행정부, 영주권자 추방 시도…법원 “위험 없어” 판단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R. 26 2025. WED at…

1일 ago

일리노이 최대 워터파크 5월 개장… 한층 업그레이드

레이징 웨이브스, 5월 24일부터 9월 7일까지 운영 대형 LED 스크린·VIP 카바나·새로운 음식 메뉴까지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2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