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4
시카고 한인 동포 여러분, 희망찬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제 35대 한인회가 새롭게 출범하며 만든 슬로건이 있습니다. ‘하나로, 미래로! Better Together!’ 입니다. 세대간의 소통과 화합 속에서 동포사회가 과거에 집착하거나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를 지향하여 함께 나아가며, 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데 차세대를 위한 교두보의 역할을 하자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미 많은 단체들이 차세대를 양성하고 있고, 같은 생각으로 동포사회에 봉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각 처에 속한 우리 모두가, 각각이 아니라 하나가 될 때, 더욱 더 밝은 미래를 꿈꾸는 한인 동포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2022년에도 크고 작은 많은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일이 기쁜일이건 어려운일이건 우리 동포들이 모두 한마음이 될 때, 기쁨은 배가 되고 어려움은 절반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은 여러분이 건강할 때 함께 이루어 나갈 수 있습니다.
COVID 19가 처음 우리에게 다가왔을 때만 해도 지나가는 바람 같은 것이라 생각하고 인내해왔는데, 2년이 지나도록 꺼지지 않는 이 팬데믹 속에서 아직도 여러가지로 불편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위대한 인류의 힘은 곧 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전 세계적으로 이 팬데믹의 종식을 불러오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한인회 60주년을 맞는 특별한 한 해에, 시카고 한인동포들이 모두 건강하시고 한마음이 되어 더욱 더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시카고 한인회장 최은주
현주·학피디 캐미 주말 볼거리…채널 종료 ‘여행의 끝’ 아쉬움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PR. 17. 2025. THU at…
현행 장기간 법원 소송 대신 즉각 퇴거 조치 가능…하원 심의 중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PR. 17.…
사용 무기도 어머니 근무용 총기…FSU 재학생, 범행동기는 아직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PR. 17. 2025. THU at…
'흙의 미학: 현대 한국 도자예술의 전통과 혁신’ 4.26~10.18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PR. 16. 2025. WED at…
60명 각 2,500달러 총 15만불 지급…하와이 4개 카운티 추가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PR. 16. 2025. WED…
크로니클 인터뷰…“난 배우에 출연 간청 안해” 트럼프 말 반박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PR. 16. 2025. 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