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13
나일스 등 5곳 4월 15일부터 여름 한정 운영…스탠스 도넛 제휴 등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PR. 12. 2025. SAT at 12:16 PM CDT

시카고에 본사를 둔 포틸로스가 62년 역사상 처음으로 아침 식사 메뉴를 제공한다. 나일스 매장 등 시카고 지역 5곳에서 이달 15일부터 여름 동안 시범 운영된다. 메뉴에는 예상치 못한 몇 가지 품목이 포함된다.
포틸로스는 “포틸로스만의 스타일로 만든 풍미 있는 에그 샌드위치, 스탠스 도넛(Stan’s Donuts)과 협업한 독점 초콜릿 케이크 도넛, 시카고 현지 로스팅 메트로폴리스 커피, 그리고 아침에도 즐길 수 있는 포틸로스의 대표 메뉴인 이탈리안 비프 등 한정 메뉴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앞서 포틸로스는 지난 4월 1일 인스타그램 포스트에서 이 소식을 처음 암시했다.
당시 게시글에는 “이건 만우절 장난이 아니다“라는 포스트와 함께 베이컨, 에그, 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로 보이는 사진과 2025년 4월 15일 날짜가 포함됐다. 다음은 NBC시카고 정리 내용.
어디서 포틸로스 아침 메뉴 먹을 수 있나
–시카고, 캐널 앤 테일러 – 일리노이주 시카고 웨스트 테일러 스트리트 520번지
–나일스 – 일리노이주 나일스 웨스트 뎀프스터 스트리트 8832번지
–엘름허스트 – 일리노이주 엘름허스트 사우스 루트 83번지 155번지
–틴리 파크 – 일리노이주 틴리 파크 사우스 할렘 애비뉴 15900번지
–쇼어우드 – 일리노이주 쇼어우드 브룩 포레스트 애비뉴 1155번지

어떤 메뉴를 이용할 수 있나
▲시그니처 아침 샌드위치
–폴리시 소시지, 에그 & 치즈 – 포틸로스의 대표적인 숯불구이 폴리시 소시지에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 녹은 아메리칸 치즈, 그리고 강렬한 지아르디니에라 소스를 곁들여 신선한 프렌치 브레드에 담아낸 활기찬 아침 메뉴.
–페퍼, 에그 & 치즈 – 채식 친화적인 메뉴로, 스크램블 에그, 구운 달콤한 피망, 아메리칸 치즈, 그리고 매콤한 지아르디니에라 소스를 클래식 프렌치 브레드에 담았다.
–베이컨, 에그 & 치즈 – 바삭한 베이컨, 스크램블 에그, 끈적한 아메리칸 치즈를 따뜻하고 버터 풍미의 크루아상에 담은 아침 기본 메뉴.
▲스탠스 도넛 협업
–포틸로스 초콜릿 케이크 도넛 – 포틸로스의 유명한 초콜릿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이 풍미 있는 도넛은 올드패션 스타일의 초콜릿 베이스에 반짝이는 초콜릿 글레이즈를 입히고, 진한 초콜릿 케이크 프로스팅을 듬뿍 올렸다.
▲아침 사이드 메뉴
–로디드 스크램블 – 스크램블 에그, 바삭한 해시 브라운, 그리고 바삭한 베이컨을 포틸로스의 크리미한 치즈 소스로 덮어 포크로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아침 요리.
-해시 브라운 바이트 – 바삭하고 한 입 크기로 완벽하게 양념된 이 황금빛 바이트는 간편한 사이드 또는 이동 중 간식으로 제격.
–프레시 프루트 컵 – 신선하게 자른 과일들로 구성된 상큼한 옵션으로 가벼운 아침 대용.
▲메트로폴리스 커피 – 시카고에서 로스팅된 메트로폴리스 커피는 뜨겁거나 차갑게 즐길 수 있으며, 어떤 아침 콤보와도 잘 어울리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제공.
–초콜릿 케이크 아이스 커피 – 포틸로스의 유명한 초콜릿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메트로폴리스의 스카이웨이 블렌드, 진한 초콜릿 케이크 맛, 그리고 크림으로 만든 풍미 있는 음료.
–바닐라 아이스 커피 – 메트로폴리스의 스카이웨이 블렌드에 바닐라 맛과 크림을 더한 부드럽고 크리미한 음료.
–아침용 이탈리안 비프 – 포틸로스의 대표 이탈리안 비프 샌드위치. 저온에서 천천히 구운 얇게 썬 고기를 신선한 프렌치 브레드에 담아 아침 일찍 더 푸짐한 아침 식사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공.
▲아침 식사 할인 패키지 – 가격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샌드위치, 소형 커피, 그리고 해시 브라운 바이트를 단돈 7.99달러에 즐길 수 있다.
언제부터 주문할 수 있나?
메뉴는 4월 15일(화)부터 매일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제공된다. 드라이브스루와 매장 내 식사 모두 가능하다.
한편, 올해 초, 포틸로스는 올랜드 파크에 픽업 전용 매장을 오픈했다. 포틸로스는 로즈먼트와 졸리엣에도 픽업 전용 매장이 있다. 2023년에는 드라이브스루에서 현금 없는 결제만 받겠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지난해 90여 개 매장 수는 미 전역 매장 확대 정책과 함께 10배 가까운 900여 개로 늘린다는 방침이다.
@2025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