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시카고 가을 뭐할까 농장 동물원 팝업 축제 총정리

Views: 203

“호박, 옥수수 미로, 할로윈 스릴 등 가족 놀이 여기서 이용하세요”

이제 가을이 흘깃대면서 시카고 겨울을 준비해야할 때가 됐다. 시카고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 호박밭이나 옥수수 미로, 할로윈 스릴 등을 폭스시카고가 정리했다.  이를 중심으로 ‘시카고 가을 즐길거리’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소제목(운영 주체 이름)을 클릭하면 된다.

농장과 과수원(Farms and Orchards)

소니 에이커스 농장(Sonny Acres Farm)

웨스트 시카고에 위치한 소니 에이커스 농장은 가족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호박 농장이다. 9월 14일부터 10월 30일까지 가을 축제 기간 동안 호박 따기, 짚차 타기, 애완동물 동물원, 입맛을 돋우는 간식을 즐길 수 있다. 농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열고 입장료는 무료.

유령의 짚차 타기나 유령의 헛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농장에는 기차 놀이기구, 거대한 점핑 필로우, 다양한 카니발 놀이기구도 있다. 가격은 다양하다.

웨스트 시카고에 위치한 소니 에이커스 농장은 가족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호박 농장이다.

켈러 농장(Keller’s Farmstand)

플레인필드, 네이퍼빌, 오스위고 세 개 매장을 운영하는 켈러 농장에서는 올 가을 집을 장식할 만한 호박과 박, 짚더미(straw bales) 등을 가득 준비했다.

토요일 일요일 오스위고 매장에서는 8에이커 규모의 옥수수 미로, 어린이 놀이 공간, 농장 동물, 퍼지, 사과 사이다 도넛, 케틀 콘 및 기타 간식을 판매하는 매점을 운영한다.

플레인필드와 네이퍼빌 매장에서는 미리 수확한 사과, 관상용 옥수수, 사과 버터, 호박 버터도 판매한다.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장료는 12달러이며, 4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켈러농장은 플레인필드와 네이퍼빌, 오스위고 등 세 개 매장을 운영한다.

디디에 농장(Didier Farms)

링컨셔(Lincolnshire)의 디디에 농장에서 열리는 해피 타임 펌프킨페스트(Happy Times PumpkinFest)는 9월 12일 시작됐고,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 축제는 놀이기구, 쇼, 가을 상품, 호박 세일, 사과 사이다 도넛과 퍼지 같은 가을 간식을 포함한 가족 활동과 명소를 선보인다. 호박 축제(Pumpkin Fest)는 수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입장은 무료.

축제에는 조랑말 타기, 낙타 타기, 어린이용 놀이기구, 호박 놀이공원, 애니멀 랜드 동물원, 옥수수 미로, 말이 끄는 마차 타기, 짐마차 타기 등이 포함된다.

링컨셔(Lincolnshire)의 디디에 농장에서 열리는 호박축제는 9월 12일 시작돼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조나맥 사과 과수원(Jonamac Apple Orchard)

몰타에 위치한 이 가족 소유 농장에는 옥수수 미로, 유령 옥수수 미로, 캠프파이어 장소, 호박밭, 놀이 공간 등 다양한 가을 액티비티가 있습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푸드트럭과 라이브 음악도 즐길 수 있다.

일주일 내내 사과를 따고 30가지가 넘는 사과 품종 중에서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사과 와인, 하드 사이다, 협업 맥주를 탐험할 수 있는 사이다 하우스도 마련한다.

사과 사이다 도넛, 갓 구운 파이, 퍼지 등 맛있는 간식을 모두 판매하는 ‘스토어 앤 베이커리'(The Store and Bakery)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한다. 사이다 하우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박과 사과를 직접 딸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입장료가 필요하다.

카운티 라인 오차드(County Line Orchard)

인디애나주 호바트(Hobart)에 있는 ‘카운티 라인 오차드'(County Line Orchard’s Big Barn)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객을 맞이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관광 명소를 이용할 수 있다.

빅 반에는 선물 가게, 빵집, 그리고 특별한 병에 담긴 식품, 잼, 꿀을 판매하는 잡화점을 운영한다.

사과는 1/4펙(quarter peck)당 10달러, 호박은 1파운드당 40센트, 해바라기는 1개당 2달러에 딸 수 있다. 입장료는 3달러이고 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가족을 위한 활동에는 케이틀린 클라크 테마의 옥수수 미로(1인당 9달러), 어린이 농장(1인당 7달러), 무추 열차(1인당 3달러) 등이 있다.

괴버트 농장(Goebbert’s Farm)

사우스 배링턴의 괴버트 농장에서 열리는 가을 축제는 지난 9일 시작돼 10월 30일까지 열린다. 가을 축제 볼거리로는 동물 농장, 옥수수 줄기 미로, 오리 경주, 기린 헛간, 마술 쇼, 돼지 경주, 마차 타기, 조랑말 타기, 유령의 집 등이 있다.

사과 사이다, 카라멜 사과, 파이, 도넛, 가을 농산물도 구매할 수 있다.

주중 입장권은 18달러. 주말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하면 24달러이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22달러이다.

축제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벵트슨 호박 농장(Bengtson’s Pumpkin Farm)

호머 글렌에 위치한 뱅트슨 호박농장(Bengtson’s Pumpkin Farm)에는 애완동물 동물원, 먹거리와 간식, 독특한 놀이기구가 있다. 수탉 로데오부터 배럴 블라스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것을 갖췄다.

11월 3일까지 운영한다. 주중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한다.

2세 이상 입장권 가격은 25.99달러.

애비 팜스 호박 데이즈(Abbey Farms Pumpkin Daze)

오로라에 위치한 이 40에이커 호박 농장에는 가족 친화적인 애완동물 동물원과 옥수수 미로, 집라인, 햄스터 휠 경주, 옥수수 대포, 올가미 챌린지 등 수많은 가을 공원 명소가 있다. 또한 5~20달러에 좋아하는 호박을 고를 수 있다. 사과 사이다 도넛을 사러 들를 수 있는 카페도 있다.

주중 일반 온라인 입장권은 16달러, 주말은 20달러이다. 현장 일반 입장권은 주중 18달러, 주말 22달러.

이 가을 축제는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요한슨 농장(Johansen Farms)

방문객들은 볼링브룩에 있는 이 농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탐험할 수 있다. 어린이 동물원에 유료 입장하면 방문객들은 병아리를 안고, 미니골프를 치고, 조랑말을 타고, 옥수수 미로를 통과하거나 짚차에 탈 수 있다. 동물원 입장료는 9월 주중에는 15.95달러, 주말에는 19.95달러이다.  10월 주말에는 가격이 22.95달러로 올라간다. 23개월 이하 어린이는 무료. 가을 시즌은 9월 15일 시작된다.

마켓(Fall Market)과 베이커리, 호박밭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9시~오후 6시,  동물원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오후 6시 운영한다.

윈디 에이커스 팜(Windy Acres Farm)

제네바에 위치한 윈디 에이커스 팜(Windy Acres Farms)은 주 7일 영업하며 음식, 맥주 정원, 옥수수 미로, 애완동물 동물원,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외 볼거리로는 점핑 필로우, 무궤도 기차, 사과 따기 등이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월요일 ~ 일요일). 이용료는 16달러부터 시작한다. 2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

온실(Greenhouses)

윈드밀 에이커스(Windmill Acres)

9월 19일부터 비처(Beecher)에 있는 윈드밀 에이커스 그린하우스(Windmill Acres Greenhouse)를 방문하면 국화, 옥수수 줄기 또는 기타 가을 장식을 잡으며 건초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동물원, 스윙 라인, 배럴 놀이기구, 페달 자동차도 있다.

이곳을 이용하기 위한 손목 밴드 구입 가격은 어린이는 8.50달러, 어른은 6달러이다. 시즌 패스를 25달러에 구매할 수도 있다.

화요일~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월요일은 휴무.

동물원 이벤트

코슬리 동물원(Cosley Zoo)

휘튼의 코슬리 동물원에서 열리는 제40회 호박 축제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축제에서는 동물들과 함께 가을을 축하할 기회가 제공된다. 방문객은 다양한 호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사과, 옥수수 줄기, 건초 베일을 구매할 수도 있다. 카라멜 사과, 도넛, 사과 사이다도 판매한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링컨 파크 동물원(Lincoln Park Zoo)

링컨 파크 동물원의 가을 축제는 9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 주말에 진행되며,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동물원 전역에 유료 놀이기구가 있으며, 여기에는 가벼운 미로, 회전목마 모험, 고릴라 트레킹 VR 체험 등을 포함한다.

라이브 음악, 이야기 시간, 전문적인 호박 조각가의 시연도 현장에서 볼 수 있다.

이 행사에는 등록이 필요하지 않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브룩필드 동물원 시카고(Brookfield Zoo Chicago)

‘부! 동물원’은 10월 5일부터 10월 20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에 운영됩니다.

거대한 풍선, 사진 프레임, 엿보기 보드로 많은 사진 촬영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Beer Garden에는 Howl-O-Scene 사진 촬영 장소가 있습니다.

동물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비어 가든에서 호박 장식이 펼쳐질 예정이며, 동물원 곳곳에 달콤한 간식 스테이션, 으스스한 회전목마, 마술사와 호박을 먹는 동물들도 등장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할로윈 팝업(Halloween pop-ups)

잭 호박 팝업(Jack’s Pumpkin Pop-Up)

구스 아일랜드에 위치한 잭 호박 팝업(Jack’s Pumpkin Pop-Up)은 시카고에서 가장 큰 가을 축제이다. 이 축제는 21달러에서 44달러까지 구매할 수 있는 여러 패키지를 제공한다. 각 패키지에는 옥수수 미로, 음료, 도넛, 호박, 도끼 던지기 등 다른 상품과 함께 축제 입장료가 포함된다. 단체 가격도 가능하다.

카니발 게임, 보석 채굴, 점쟁이도 팝업에 등장한다. 축제는 9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모든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다.

월요일 – 목요일 :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금요일 :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토요일 :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일요일 :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구스 아일랜드에 위치한 잭 호박 팝업(Jack’s Pumpkin Pop-Up)은 시카고에서 가장 큰 가을 축제이다. 9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나이트메어 온 클락 스트리트(Nightmare on Clark Street)

시카고 안에서 유령의 집을 즐기고 싶다면 뱀부 클럽(Bamboo Club) 위 리글리빌에 위치한 나이트메어 온 클락 스트리트를 추천한다. 유령의 집은 9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운영됩니다.. 유령의 집은 9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일반 입장권은 1인당 19.95달러이며 유령의 집에 입장할 수 있다.

일반 입장권+ 티켓은 1인당 29.95달러이며 유령의 집 입장, 할로윈 칵테일 한 잔, 기념품 컵, 별도의 VIP 체크인을 포함한다.

<17:210917.불.2024.>

yjpark

Recent Posts

버논힐 아주 드문 총격 사건 피해자 병원 후송

호손힐스 스퀘어쇼핑센터 21일 7시…경찰 용의자 추적 중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NOV 21 2024. THU at 9:56…

1시간 ago

미 식품안전검사국 ‘대장균’ 갈은 쇠고기 16만 파운드 리콜

울버린 패킹 제품…미국 전역 레스토랑 배송, 폐기 촉구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NOV 21 2024. THU at…

2시간 ago

엠파이어 배우 저시 스몰렛 ‘재기소 후 유죄’ 뒤집혔다

일리노이 대법원 “이중처벌 등 위배”…사건 실체 판단은 안해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NOV 21 2024. THU at…

3시간 ago

노스브룩 새마을포차 옐프 ‘미 최고 맛집 100곳’ 선정

74위, 일리노이 두 곳 중 하나… "한국 요리 현대적 재해석" 높은 평가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NOV…

1일 ago

배링턴 여의사 총격 살해범 피해자 전 남자친구

3살 딸 양육권 문제 언쟁 비극적 결말…1급 살인혐의 기소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NOV 20 2024. WED…

1일 ago

트럼프 싫어? 그럼 4년간 크루즈 여행 어때?

플로리다 업체 연 4만불 '스킵 포워드' 출시...140개국 425개 항구 방문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NOV 18 2024.…

3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