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회관 ‘시카고한인문화원’ 개명 로고 공모전

Views: 0

비스코홀 개관 이후 사용…7월 7일까지 제출, 상금 1,000달러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JUN 23. 2024. SUN at 2:24 PM CDT

시카고한인문화회관이 공식 명칭을 ‘시카고한인문화원’으로 바꾼다. 한인문화회관은 이사회의 인준을 거쳐 이처럼 결졍했다고 18일 밝혔다.

시카고한인문화원
시카고 한인문화회관이 9월 비스코홀 개관을 기점으로 이름을 ‘시카고한인문화원’으로 바꾼다. 이를 위해 브랜드 로고 공모전을 진행한다.

새로운 명칭은 비스코홀 개관식을 기점으로 사용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시카고’와 ‘한인문화원’을 띄어쓰기 없이 한 단어 고유명사로 사용하게 된다.

한인문화회관 측은 올해 9월 비스코 홀 완공을 기점으로 시카고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 예술 기관으로서 더욱 더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간다는 방침이다.

명칭 변경과 함께 문화회관은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공모한다.

참가 작품은 시카고한인문화원이 더 큰 미래를 향해 문화, 예술면으로 다양성을 지향하고 차세대를 위한 공존과 공생 의지를 담으면 된다.

로고 디자인 JPG/PNG 파일과 AI 파일, 작품 설명을 7월 7일 자정까지 이메일(admin@kccoc.org)로 보내면 된다. 당선작 1명에게는 상금 1,000달러를 지급한다. 당선작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 인당 2 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다. 팀 공모는 불가하다.

공모전에 제출한 디자인은 모든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아야 한다. 또한 당선작은 시카고한인문화회관이 저작권을 소유하며, 공식적인 대표 로고로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아울러 공모전에 제출한 디자인에 대해 추후 발생되는 혹은 발생할 수 있는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 분쟁에 대한 모든 책임을 공모인에게 있다.

@2024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