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들 ‘선거참여’ 영상 만들었다

Views: 1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영상 제작·배포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OCT 16. FRI. at 6:18 AM CDT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네트워크에서 11월 대선을 앞두고 선거 참여 독려 영상을 제작해 적극 홍보에 나섰다. 사진은 해당 동영상 화면 갈무리.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네트워크에서 11월 대선을 앞두고 선거 참여 독려 영상을 제작해 적극 홍보에 나섰다.

이 영상은 ‘선거 참여는 그리스도인의 사회적 책임입니다’라는 주제로 만들어졌으며, 시카고 인근 지역 목회자들이 직접 참여했다.

1분 58분 가량의 이 동영상에는 김판호 목사(순복음시카고교회), 김태준 목사(살렘한인연합감리교회) 등 모두 9명의 목회자가 참석했다.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TF 위원장 손태환 목사(시카고기쁨의교회 담임)는 “우리는 그리스도인이자 한 사회의 시민으로서 사랑과 정의라는 하나님 나라의 가치가 이 땅의 정치에서도 실현되도록 할 책임이 있다”며 “이것이 그리스도인이 투표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영상은 해당 유튜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한편,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는 서류 미비자를 비롯해 어려움에 처한 이민자들을 돕는 일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류미비 상태의 한부모(싱글맘) 가정을 위한 렌트비를 매월 500불 달러씩 1년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여러 활동을 펼치고 있다.

© 2020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