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타겟 중고 카시트 보상판매 16일 시작

Views: 9

4월 29일까지 시행…1년 두 번 유아용품 20% 할인 혜택

박영주 기자 Apr 16. 2023. SUN at 5:36 PM CDT

타겟이 카시트 보상 판매 프로그램(Car Seat Trade-In Event)을 이달 16일(일)부터 29일(토)까지 시행한다.

타겟이 카시트 보상 판매 프로그램(Car Seat Trade-In Event)을 이달 16일(일)부터 29일(토)까지 시행한다. /사진=타겟 홈페이지

쓰던 카시트를 타겟 매장에 가져다주면 새 카시트나 유모차, 일부 유아용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매장이나 타겟 앱 또는 온라인(Target.com/circle)에서 5월 13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오래됐거나 망가진 제품을 포함해 모든 유형의 카시트가 수거 대상이다.

타겟에 따르면 카시트 수거 이벤트는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매장에서 진행한다. 고객센터 근처에 드롭오프(drop-off) 상자를 두고 중고 카시트를 수거하게 된다.

수거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오래된 카시트 또는 베이스를 타겟 매장으로 가져와 매장 내 지정된 상자에 넣는다. 다음 타겟 앱에 로그인해 상자에 있는 코드를 스캔한다. 

이후 아기 카테고리(Baby category)에서 오퍼(offer)를 찾아 빨간색 ‘+’를 클릭해 오퍼를 저장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하거나 계산대에서 바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이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고객 서비스에서 타겟 직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이 행사는 타겟이 지난 2016년 4월 시작했으며, 매년 2회 시행한다. 카시트는 재활용돼 팔레트, 플라스틱 통 또는 건축 자재로 재탄생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2016년 이후 지금까지 219만 개 카시트를 수거했고 3,290만 파운드의 카시트 재료를 재활용했다. 

타겟 측은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더욱 쉽게 지속가능한 선택을 하고 이를 실행토록 하기 위한 우리의 여러 노력 중 하나”라며 “폐기물 제거 약속을 포함한 ‘타겟 포워드’(Target Forward)를 통해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실현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카시트 트레이드인 프로그램 묻고 답하기

기사제보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yjpark

Recent Posts

정체성 조명 ‘한인 이민자 이야기’ 행사 4월 19일 개최

세대를 아우르는 한인 이민자들 만남과 문화 교류의 장 기대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R. 28 2025. FRI…

6시간 ago

폭스 강 발견 유골 42년 전 미제사건 실종자 것 확인

“1983년 실종 여성 것 맞다” 검시소 공식 발표…용의자 밝혀지나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R. 28 2025. FRI…

18시간 ago

미 판사, 오픈AI 상대 신문사 저작권 소송 진행 허용

뉴욕타임스 ”AI 챗봇 훈련 기사 도용“…오픈AI “공정 사용 기반”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R. 27 2025. THU…

1일 ago

아마존 스프링 세일 2025, IT·가전·화장품·아웃도어까지 할인 대축제

최신 테크, 뷰티, 캠핑 필수품… 아마존 스프링 세일로 봄맞이 쇼핑 즐기기 지금부터 3월 31일까지, 애플·다이슨·솔로…

1일 ago

라스베이거스 테슬라 방화 총격 테러 용의자는 한인

36세 폴 킴 무장 도착 화염병으로 매장 공격… DNA 증거로 특정 미국 내 테슬라 시설…

1일 ago

올랜드 파크 다운타운 재개발 착공… 도심 확 바꾼다

1억 2천만불 프로젝트, 2027년 가을 완공 목표 공공-민간 파트너십 가동 오로라 블루밍데일 나일스 등 다른…

1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