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 첫 ‘덕 도너츠’ 리버티빌 오픈

Views: 13

12 개점…2007 이후 21개주 100개점 이상 급성장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MAY 14. SAT at 10:18 AM CDT

일리노이 도너츠’(Duck Donuts) 리버티빌에 문을 열었다. 2007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지점을 이래 도넛 체인점은 21 100 이상으로 점포를 늘렸다.

데일리 헤럴드가 최근 보도 바에 따르면 일리노이 지점은 1 , 플로리다 여행에서 도너츠와 사랑에 빠졌던 펠리시아 오슬러와 켈시 앤더슨 사람이 리버티빌 시내에 있는 작고 건물을 빌려 지난 12 개점했다.

매장을 때까지 동안 공급망 문제와 다른 요인들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둘은 이를 극복하고 마침내 리버티빌 애비뉴 (111 School St. Libertyville IL 60048) 일리노이 최초의 도너츠 프랜차이즈를 열었다.

앤더슨은 사회복지사이자 버논 힐스 거주자이다. 오슬러는 그레이슬레이크에 살고 있지만 앤더슨의 이웃이며 아이들을 통해 친구가 됐다. 2 플로리다 나폴리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사람은 덕의 신선하고 주문 제작하는 바닐라 케이크 도넛에 흠뻑 빠졌다.

사람은 도너츠가 프랜차이즈라는 것을 알게 됐고, 이후 매장을 열기 위해 힘을 쏟았다.

앤더슨은우리가 해냈어, 우리는 마침내 매장을 열었고 그래서 매우 기분이 좋다 말했다.

덕 도너츠 내부. 주문했더니 1시간 기다리란다. 오픈빨인지 그만큼 사람이 많다.

도너츠는 2007 노스캐롤라이나주 덕과 키티 호크의 해변 리조트 마을에 번째 지점을 열었다. 펜실베이니아주 메카닉스버그에 본사를 회사는 2013년에 프랜차이즈를 시작했다. 이후 급성장해 21 주에 100 이상 현지인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매장을 두고 있다. 사우디 아라비아 리야드에도 지점을 운영 중이라고 데일리 헤럴드는 전했다.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2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