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2
로켓테스팅, 드라이브 스루 검사소 운영…15분내 결과 통보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JAN 10 SUN. at 17:56 PM CDT
15분이면 검사 결과를 알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 속성 코로나19 테스트 시설이 버논힐 소재 호튼몰(122 Hawthorn Center)에서도 운영되고 있다.
최근 검사를 시작한 이 검사소 운영 주체는 로켓테스팅(rockettesting.com)으로, 이 업체는 시카고 지역에 7개 지점을 두고 있다.
예약은 따로 필요하지 않다. 검사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제공된다.
검사소는 호튼몰 60번 도로 방향 정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있다. 10일 오후 5시 현재 대여섯 대 차량이 검사소 앞에서 대기중이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검사에 걸리는 시간은 단 몇 분으로 결과는 약 15분 뒤 알 수 있다. 검사를 기다리는 동안, 또는 검사 결과를 기다리면서 차 안에서 대기할 수 있다.
검사 비용은 175달러이다. 검사 후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영수증을 보험사에 제출할 경우 보험 약관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고 회사측은 홈페이지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
한편, 이 회사는 버논 힐에 이어 폭스 리버 그로브(1050 Northwest Highway)와 졸리엣(Louis Joliet Mall)에서도 이른 시간 내 같은 검사소를 운영할 예정이다.
© 2021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