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35
노동절 기념 전국 이벤트…갤런당 30센트 할인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AUG 30. 2023. WED at 9:31 PM CDT
서클 K(Circle K)가 노동절을 앞두고 31일(목) 일리노이주를 포함해 미 전역에서 갤런당 30센트 주유비를 할인하는 ‘서클 K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음식•음료 등도 반값 할인한다.
서클 K는 미국 전역의 5,000여 개 지점에서 이날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갤런당 30센트 할인, 오전 6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음식과 음료에 대해 절반 할인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일부 주유소에서는 연료 1갤런당 10센트가 할인되는 연료 할인 카드를 나눠줄 예정이다. 또한 서클K 직불 카드에 가입해 주유할 때마다 갤런당 10센트를 절약할 수도 있다.
서클 K 최고 운영 책임자 알렉스 밀러(Alex Miller)는 “노동절 주말을 앞두고 고객의 변함없는 충성도에 보답하고 더욱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서클 K 데이의 에너지와 흥분을 한 단계 끌어올리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 혜택은 참여 서클 K 지점에서만 제공되며, 일부 주에서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다. 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클 K 지점을 확인하려면 행사 홈페이지(circlek.com/fuel-day)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회사 측은 ”허리케인 이달리아로 인해 플로리다, 조지아, 사우스캐롤라이나,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매장은 행사를 진행하지 못한다“며 ”해당 주에서는 다른 날짜로 이벤트 일정을 변경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