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45
‘볼레로’ 볼링장 파티 참석 후 행방불명…하퍼 칼리지 재학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DEC 10. 2023. SUN at 2:14 PM CST
시카고 교외 지역인 버논힐 한 볼링장에서 열린 휴일 파티에 참석한 17세 소녀가 실종됐다. 경찰이 그녀 행방을 찾고 있다.
실종된 10대 이름은 브리사 로메로. 카펜터스빌 경찰은 그녀가 마지막으로 발견된 장소가 지난 4일(월) 볼링장 체인점인 ‘볼레로’(Bowlero) 버논힐 지점 근처인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가족들은 그녀가 호손몰 인근 볼레로(Bowlero)에서 열리는 휴일 파티에 가던 중 사라졌다고 말했다.
감시 영상에는 그녀가 실종 당일 데스플레인에 있는 사촌 집에 도착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곳에서 친척들은 그녀가 오후 7시경 휴일 파티에 갔다고 말했다.
로메로는 배링턴 고등학교를 1년 일찍 졸업했고 현재 하퍼 칼리지에 재학 중이다.
경찰은 실종된 십대를 찾기 위해 그녀의 가족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그녀의 여동생 조슬린 루비 로메로(Jocelyn Rubi Romero)는 “나는 정말로 그녀가 집에 돌아오기를 정말로 원한다”며 “그것이 우리 모두가 바라는 일이고, 아무 일 없이 그녀가 나타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는 그녀가 파티에 참석했는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조차 모른다”고 덧붙였다.
실종된 로메로는 갈색 머리와 갈색 눈을 가진 키 5피트, 몸무게 약 115파운드의 소녀이다.
경찰은 그녀가 일리노이주 번호판 CZ64618을 단 2008년형 닛산 로그를 운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메로의 행방에 대한 정보가 있으면 카펜터스빌 경찰(847-551-3481)로 연락하면 된다.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