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뷰 최대 여름 축제 ‘서머 페스트’ 6월 24일 개최

Views: 46

낮엔 먹거리•볼거리, 밤엔 일몰 라이브 공연

박영주 기자(yjpark@kakao.com)
JUN 2. 2023. FRI at 10:44 PM CDT

글렌뷰에서 가장 큰 여름 축제인 서머 페스트(Summer Fest)가 6월 24일(토) 열린다.

주최 측은 이 행사가 글렌뷰 로드에서 워싱턴에 이르는 리하이(Lehigh)의 두 마을 블록(Lehigh Avenue and Jackman Park)에서 열리며, 수천 명의 글렌뷰 친구와 가족들이 하루 종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고 소개했다.

글렌뷰 서머 페스트
글렌뷰에서 가장 큰 여름 축제인 서머 페스트(Summer Fest)가 6월 24일(토) 열린다. /사진=글렌뷰 파크 디스트릭트

행사는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한다. 먼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리하이 애비뉴를 따라 음식, 음료, 게임, 벤더 부스를 운영하는 서머 페스트 데이를 이용할 수 있다.

이 행사에서는 풍선 아티스트,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마술사, 버블 스테이션, 파이어 폴, 기타 생동감 넘치는 체험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 비즈니스, 서비스, 독특한 제품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100개 이상의 노점상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상공회의소가 현재 부스 임대 예약을 받고 있다. 부스는 선착순으로 배정된다.

오후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서머 페스트 애프터 선셋 뮤직 페스티벌이 마련된다. 패닉 앳 더 코스트코(Panic at the Costco)의 무료 라이브 음악과 오프닝 공연인 조리 로즈 앤 더 쏜스(Jori Rose and the Thorns) 공연을 보며 일몰과 일몰 후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다. VIP 티켓을 사면 프리미엄 무대 좌석, 음료 티켓, 스폰서 스웨그, 전용 화장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행사 홈페이지

#기사제보(yjpark@kakao.com)

@2023 박영주의 시카고오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